2017_08
05
(Sat)08:06

저칼로리 요리 : 영양가득 다이어트 또띠아롤 만들기

재료Ingredients

    [재료]
  • 또띠아 
  • 파프리카 
  • 적양파 
  • 계란  3개
  • 베이컨 
  • 후추 
  • 저지방체다치즈

다이어트 하면 열량이 낮은,
무미건조한 맛의 음식을 찾아 헤매시죠?
자꾸 맛 없는 걸 먹다보면 짜증나고
짜증나면 다이어트가 무슨 소용이 있나 싶고
결국 다이어트 포기........하실건가욧?

포기하지 않고
좀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을 찾아야죠!!!!
그래서 준비한 오늘의 요리+_+
영양은 가득, 칼로리는 저칼로리, 거기다 맛도 좋은
다이어트 또띠아롤! 이예요.


저칼로리 요리 아침식사 대용 영양가득 다이어트 또띠아롤

재료 준비와 만들기

또띠아
파프리카
적양파
계란 3개
베이컨
후추
저지방 체다 치즈


먼저 또띠아 만들 재료들을 깨끗히 씻어주는게 제일 중요하다는 사실 알고 계시죠?
과일 채소 전용 세척제인 퓨리어 에코파우더로 깨끗히 세척해주었답니다.

프라이팬에 올리브유를 두른 후 파프리카와 양파를 넣고 약간 센 불에 후추를 톡톡 뿌린 후 볶아 주세요.

어느정도 채소들이 익었다 싶으면 준비해뒀던 계란 3개를 깨뜨려주세요.
그리고 스크램블 하듯이 휙휙 저어 주세용~~

기름을 두르지 않은 프라이팬에 또띠아를 살짝만 구워 주세요.
구운 또띠아 위에 계란을 입힌 야채들을 올려주고
저지방 체다치즈와 잘게 자른 베이컨 한 조각을 같이 넣어줍니다.
베이컨은 꼭 한조각만 넣으셔야 되요!
저칼로리 다이어트 또띠아롤인 걸 잊지마세욧!

이제 또띠아를 돌돌 말아주시면 준비 끝!
비주얼이 전혀 다이어트 또띠아롤 같지 않죠?

베이컨과 체다치즈를 넣어서 적당히 짭조름 고소한 맛이예요.
이 다이어트 또띠아롤에 단점은
아이 손, 어른 손 자꾸만 손이 가는 새우과자처럼
저칼로리 다이어트 또띠아롤도
한 번 손이 가기 시작하면 멈추지 않고 끝까지 먹고 싶단 점일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다이어트!
맛없는 음식 말고
영양 가득한 또띠아롤로 한 끼 식사 어떠세욧? ㅋㅋㅋ


C.O.M.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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