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_09
24
(Sat)14:41

#집밥백선생 양파볶음을 이용한 샌드위치만들기

양파샌드위치로 간편하게 아침식사 해결하자~~~~ 만들어 놓으면 스프도 만들 수 있죠.
[재료]
양파 5개, 버터 세큰술, 후추 조금, 카레가루 한작은술, 파 한작은술, 달걀 1개, 식빵 2개, 체다치즈 2장, 피자치즈 두큰술, 핫소스
조리순서Steps
 
양파는 채썰어서 준비합니다.
볶을 냄비에 양파를 넣어 주고는 여기에 버터를 듬뿍 넣어서 같이 볶아 줍니다. 은근하게 볶아주세요. 약불에서 천천히 잘 저어가면서 볶아주세요. 시간이 필요하죠~~ 인내를 가지고 양파가 갈색으로 변할때까지 볶아주세요.
저는 조금 감칠맛을 내주기 위해서 파를 넣어 주었고 후추 넣어 주었습니다.
버터와 양파와 후추는 아주 잘 어울리지요. 간은 나중에 카레가루로 할 예정이니 지금은 간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중간 점검에 들어가볼까요. 점점 양파의 숨이 죽으면서 버터와 함께 어울어지고 있지요. 여기에서 더 확실하게 볶아주셔야 합니다.
숨이 완전히 죽은 양파의 모습이지요. 양파스프를 하기 위해서는 좀더 더 갈변될때까지 더 볶아주셔야 하고 샌드위치용으로는 지금 조금 덜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버터옷을 입은 양파!!! 조금 덜어서는 팬에 넣고 다시 한번 볶아 줍니다.
그리고 필요한 재료가 식빵, 카레가루, 달걀, 체다치즈, 그리고 피자치즈가 필요하죠. 피자치즈가 사각형으로 되어 있는 것이여서 썰어서 준비해 주었습니다.
식빵 한쪽에는 체다치즈를 빽빽하게 깔아 주시고 다른 한쪽에는 피자치즈를 올려 주세요.
다시한번 볶은 양파볶음을 팬 한쪽으로 미뤄내고요.
그 한쪽에 달걀을 하나 떨어뜨려 줍니다.
그리고 젓가락을 이용해서 마구마구 노른자를 터트리면서 휘저어 주세요. 스크램블을 즉석에서 만드는 것이죠.
스크램블이 어느정도 되었다면 이젠 양파볶음과 함께 섞어서 같이 볶아 줍니다. 단시간에 재빠르게 볶아주세요.
후추만 넣고는 간을 해주지 않았지요. 이제 그 간을 카레가루로 해 줍니다. 카레가루를 넣고는 잘 섞이도록 볶아 주세요. 간을 보시고는 싱거우면 소금 조금 넣어주시면 됩니다.
다 볶아낸 양파볶음을 식빵위에 올려서 주세요. 그리고 그 샌드위치를 다시 팬에 올려 구워 줍니다. 앞뒤로 골고루 빵이 구워지고 치즈가 녹을때까지 약불에서 구워 주세요.
잘 구워진 집밥백선생의 양파볶음을 이용한 샌드위치는 먹기 좋게 4등분해서 완성접시에 담아 주시면 됩니다.
집밥백선생 양파볶음을 이용한 샌드위치 완성이지요. 조금 느끼함이 걱정되신다면 핫소스를 뿌려 드시면 더욱 좋지요.


tag:샌드위치

C.O.M.M.E.N.T

댓글 등록

비공개 댓글